close
WHY DAONCOMPANY?

다온닷컴의 컨텐츠 기획팀은
음향, 촬영, 편집까지 전문팀을
구축하여 운영하고있습니다.

issue

급변하는 트랜드를 발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.

검색에서도 돋보이는 매장, 플레이스 플러스(beta) 검색 노출이 시작됩니다.

페이지 정보

  • 작성자
    다온닷컴
  • 조회수
    176회
  • 등록일
    25-07-14 09:19

본문

안녕하세요, 다온닷컴입니다.



✅ 6/30 업데이트

연동 POS사에 OKPOS가 추가되었다고합니다.

자세한 연동 신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.



(연동POS: 오케이포스, 페이히어, 페이앤스토어)




네이버에서, 사장님들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 ‘플레이스 플러스(beta)’를 소개드렸는데요.



많은 사장님들이 주목해주신 ‘식당 검색 개선’이 6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고합니다.

매장의 오프라인 데이터가 네이버 검색결과에도 노출되어, 고객들에게 주목도 높은 정보가 제공된다고합니다.


적용대상: 스마트플레이스 ‘음식점’ 업종 사업자



적용조건: 연동 POS에서 서비스 사용에 동의한 사업자 대상 적용 (오케이포스, 페이히어, 페이앤스토어)




동의방법: 공지 하단 안내

검색에서 어떤 점이 좋아지나요?



1) 검색 목록에서 우리 가게의 주목도가 개선됩니다.

검색 목록에서 매장의 첫 번째 이미지에 Place+ 뱃지가 적용되어 주목도를 높일 수 있고



‘주간 인기 메뉴’, ‘평균 결제 금액’ 등 검색 노출 정보가 확대되어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.

‘주간 인기 급상승’, ‘신상 핫플’ 등의 카드로 마케팅 효과도 경험해 보세요.




2) 풍부한 플레이스 정보로 매장 방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.



플레이스 상세페이지 ‘정보카드’에 유용한 정보를 담아 방문 의사결정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.

요일별·시간대별 인기도와 방문 고객들이 얼마나 머무는지,

주간 기준 많이 주문된 메뉴는 물론 아침·점심·저녁·밤 시간대별 평균 결제 금액도 제공한다고합니다.


3)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신뢰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.

실제 오프라인 데이터 기반으로, 매장 방문 전 자세한 현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식당 예약·워크인 방문까지 이어질 확률을 높이고, 매장 회전율도 개선됩니다.

매출로 직결되는 검색 서비스, 플레이스 플러스(beta)를 이용해 보세요!!




이용자에게 어떻게 노출되나요?

매장 정보는 검색 목록 및 플레이스 상세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이 노출된다고합니다.



다양한 식당 맞춤 정보는 앞으로도 꾸준히 추가될 예정이니,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






*모든 정보는 데이터가 있는 매장에 한하여 제공됩니다.



*검색 목록에서 노출되는 정보는 결제 및 매출 데이터에 따라 매장별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립니다.

*평균 결제 금액은 현재 1회당 기준으로 추후 1인당 평균 금액으로 개선될 예정입니다.

-

검색뿐 아니라, 리뷰부터 운영·통계까지 모두 편해집니다.
‘플레이스 플러스(beta)’는 검색 개선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리뷰는 더 많이 받고, POS 하나로 플레이스까지 편하게 관리할 수 있고 더 풍부해진 리포트까지!
리뷰 관리: 영수증 없이 편하게 남기고, POS에서 바로 답글까지 가능합니다.
예약 고객이 아니라도, 번거로운 영수증 촬영 없이도, POS 결제 내역으로 리뷰를 남길 수 있습니다.
빠르게 쌓이는 리뷰로 마케팅 효과도 얻고, POS에서 바로 확인해 고객과의 소통도 훨씬 쉬워집니다.
통합 관리: POS와 스마트플레이스 연결하고, POS 하나로 매장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POS에서 상품 정보를 수정하면 플레이스에 자동으로 반영되고,
예약이나 주문도 POS에서 바로 확인하면 돼서 매장 운영이 편해집니다.
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데이터를 모두 합친 심층 리포트로 스마트한 장사 전략도 세워볼 수 있습니다.
*'플레이스 플러스(beta)'는 베타 기간동안 개선사항 등을 수집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합니다.
베타 종료 후 연동된 POS는 순차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입니다.
*POS사별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상이할 수 있다고합니다.

-


아직 플레이스 플러스(beta) 신청 전이시라면,
아래 POS 중 사용하시는 POS가 있다면, 안내된 방법에 따라 POS사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해주세요.
페이히어: https://bit.ly/3EQqLVg
페이히어 앱 > 하단 '나의 매장' 클릭 > 상단 [플레이스 연동] 버튼을 클릭 시, 플레이스 연동 절차가 진행됩니다.
앱 미설치 시: 모바일 기기에서 위 링크 클릭 or 스토어에서 '페이히어 앱' 검색 후 설치
페이앤스토어: https://c6ptr2bim11.typeform.com/to/L3vygPFE?typeform-source=new.smartplace.naver.com
연동 페이지 하단 [상담신청 등록하기] 클릭하여 진행
오케이포스: https://vvd.bz/TWm
'오늘얼마' 앱(APP) > 상단 톱니바퀴 모양 [설정] 클릭 > [연동 관리] 클릭 > 포스기 [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연동] 클릭


-
도움말 및 문의 채널 안내
도움말
스마트플레이스 사업자 고객센터 바로가기
페이히어 문의
???? 채팅문의: https://pf.kakao.com/_xisWcT/chat
(카카오톡 ‘페이히어’ 채널을 통해 상담 신청)
???? 유선문의: 1522-1902
페이앤스토어 문의
???? 채팅문의: https://xlpew.channel.io/home
???? 유선문의: 1588-0147
???? 메일문의: info@paynstore.co.kr
OKPOS 문의
???? 도움말: https://okpos.gitbook.io/okpos-guide/start/pos/naver-place
???? 메일문의: help@okpos.co.kr


감사합니다.​

첨부파일

목록

실시간 견적문의